>   동문회소개   >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 목록

장학기금 조성 협조 요청문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1-10-19 11:40 조회1,737회 댓글0건

본문

  존경하는 동문님께

항상 모교 발전을 위해 많은 관심과 애정으로 함께 해주시는 동문님께 깊이 감사드립니다. 존경하는 동문님과 동문님의 가정에 행운과 축복이 늘 함께 하시기를 바랍니다.

지난번 취업연계 협조를 요청 드리는 글에서 확인하셨듯이 교과부의 안타까운 발표로 인해 모교와 총동문회의 구성원들은 금번 사태의 해결을 위한 끊임없는 노력을 쏟고 있습니다. 그 노력의 일환으로 상명학원 재단은 물론이고 재직동문 교수 및 교직원, 동문 출신 기업인 등 여러 동문들의 장학기금 기부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이에 우리 동문들의 참여가 더해지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와 같이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우리들의 이번 기부는 합심하여 위기상황을 극복해내는 상명인의 의지와 결집력을 나타냅니다. 따라서 대외적으로는 실추된 상명의 위상을 바로 세우고, 안으로는 졸업생들이 상심한 후배들을 위안하고 격려하여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주는 일이라 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들의 모교와 후배를 향한 관심과 사랑을 아낌없이 보여주실 때입니다.

이제 상명은 지금까지와는 다른 상명으로 도약하게 됩니다.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상명의 새로운 역사가 시작되는 이때 우리가 모두 함께 한다는 것입니다. 아래 총동문회 계좌를 보내드리오니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또한 주위의 모든 상명인분들께도 참여를 권유해 주심으로써, 상명의 재도약을 위해 힘을 더해 주시기를 소망합니다.

우리 총동문회의 슬로건처럼 한마음 한뜻으로 상명이 비상하기 위해 우리의 정성이 모아져야 한다는 점을 헤아려 주실 것으로 믿습니다. 환절기 건강에 유의하시고, 하시는 일마다 모두 이루어지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11. 10.  총동문회장 서 명 원 드림

◎ 참여방식 : 10만원, 50만원, 100만원, 200만원, 300만원 ... 1000만원 이상
◎ 무통장입금 :  신한은행  1 1 0      3 4 5      3 8 8 4 8 5 
                      예금주 : 서명원(상명총동문회)

* 입금하실 때 꼭 성함, 학과, 학번을 기재해주시기 바랍니다.
  (예-서명원 불교 78)
  기부금은 연말정산이 가능하며, 문의사항은 총동문회 사무국으로 연락하여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전화: 02-395-5203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