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문회소개   >   소식 및 인터뷰
소식 및 인터뷰

소식 및 인터뷰 목록

[14호] 총동문회 소식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08-04-01 00:00 조회1,646회 댓글0건

본문

교육의 도시 '천안'과 명문 사학 '상명대학교' 가 만나 5월의 햇살만큼 따사로운 일을 벌였다. 상명대학교 총동문회와 모교 총학생회가 함께 벌인 이 행사 에서 얻어진 수익금
5,343,640원은 천안시청을 통해 천안지역 33명의 소년 소녀 가장에게 골고루 전달 되었다. 이 행사 관련 기사는 일간지에 보도되어 어려운 시기에 훈훈한 정을 나눈 사랑나누기 행사로 세간의 주목을 받았다.

▶바자 성금을 내신 분
김종희 회장 /천안캠퍼스 교직원 일동 /천안캠퍼스 셔틀버스 통학생 일동 /이영숙 교수/천행엽 동문/강명재 동문/박정숙 동문 /그외 여러 동문, 교직원, 학생들 /교직원 식당
  
 ▶바자 기증품을 내신 분(무순)
김종희 회장 /방정복 총장 /이준방이사장/류경자부회장/김미화(영문)/김희정(화학)/이준방 이사장/류경자 부회장/김미화(영문)/김희정(화학)/정성훈(관리과 직원)/신영주(국교)/박은영(가교)/이전익(수교)오영애(미술)/김귀인(미술)배덕희(일교)/구현정(국교)박정열/(영문)/박영주(체육)/박정란(상업)/송복숙(체육)강혜자(미술)/ 이화정(국문) /김승래   (명예 회원)/오현숙(공예-깅미형(국교)/홍진희(영교)/조정화(문헌)/이미선(일문)/임향란(공예)/조금주(교육)/지순임(미술)/고혜숙(미술)/김영미(음악)/김순자(가
교)/김영미(행정)/이석주(문정)/홍상실(교육)/순희자(행정)신현숙(국교)/이영숙 교수/김혜정(문헌-박주은(영교)오윤선  (체육) /두경자(가교)/한명숙(가교)/박진희(체육)/김명애(국교)/권혜숙 교수 /한선희일교)/김미경(행정)/김봉주(요업)/최수경(수교)/흥기선(준헌)/양용준(산업대학장)/이근구(행정)/임선(교육)/김명희(가교)/민숙희 (경제)

▶목적 : 천안캠퍼스를 중심으로 지역사회봉사와 학교홍보
▶주최:상명대학교, 총동문회,총학생회 (주관:상명대학교 총동문회)
▶일시 : 1998년 5월 26일 화,27일 수 오전11시~오후4시
▶장소 : 천안캠퍼스 교정
▶내용:성금모금/기증품판매/협력업체 물품전의류,잡화, 음식코너 등)

◎5월 27일 슈퍼모델 이소라
(체육학과 88학번)팬사인회
 
제 2회 동문등반대회 - 이번에는 관악산으로
 
지난 4월26일 본회에서는 관악산에서 동문등반대회를 가졌다.서울대학교 입구를 출발해 제1광장과 제2광장을 지나 철쭉동산을 거쳐 제4야영장까지 왕복3시간 등반하였다. 이행사는 동문간의 친목도모와 함께 IMF 한파속에 답답한 마음을 자연속애 풀어놓는 자리가 되었으며, 아울러 하산하는 길에 계곡의 쓰레기를 줍는등 자연을 소중히 생각하는 마음으로 환경보호 활동도 하였다.

◎ 김종희 회장은 7월 13일부터 8월10일까지 뉴욕 동문회 방문과 캐나다 토론토 지부  설립차  북미를 순방했다.

◎총장님과 오찬 자리마련

지난 5월15일 스승의 날을 맞아 「예향」에서 이사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총징님과 오찬의 자리를 마련하였다.이 자리에서 총장님과 동문, 사제간의 정을 나누며 즐거운 한때를 보냈다.
  
◎ 총동문회에서는 안서도서관 장서 모으기
캠페인에 동참하여 김종희 회장 외 여러 동문이 기증한 도서 450여권을 천안 캠퍼스 도서관에 기증하였다.

◎총동문회장은 지난 5월 한국기능 장애인 협의회에 장애인체육대회 위한 금일봉의 성금을 전달하였다.
우리 학교 백송훈 학생 (무용 3학년) 이 본회 장학생으로 지난 8월 선발되었다.
 

◎뉴욕일보 본회 뉴욕지부 소개
지난 3월30일자 미국뉴욕 세계일보 기획기사 동문회 탐방에 본회 뉴욕지부(회장 하미경)가 소개 되었다.

◎뉴욕동문회 제1호 회보발간
미국 뉴욕동문회  회장 하미경 (체육14회)는 지난 3월8일 제 1호 회보를 발간하였다.

◎일어교육과 동문회 지난 회장 재임
지난 5월 23일 오후 3시모교 자하관 206호에서 열린 일교과 동문회에서 지난 회장(10일 김미숙)이 재임되었다.

◎미국 뉴욕동문회 정기총회

미국뉴욕 동문회는 지난 8월 2일 후러싱에 소재한 한식당 금강산 에서 김종희 총동문 회장이 참석한 가운데 정기 총회 를 개최 하였다.
이날 전임 하미경 (체육 14회) 회장을 재임키로 만장일치로 결정하였다. 한편 지승희(체육21회) 동문은 뉴욕으로 온 유학생중 첫남자 동문 에게 200불을 희사 하겠노라고 미담을 털어놓기로 하였다.
  
◎캐나다 벤쿠버 동문회 총회
지난 4월3일 캐나다 벤쿠버 동문회는 일식당 다루마 에서 총회를 갖고 부회장 이었던 유미옥 (체육11회)동문을 회장으로 선출 하였다.

◎영어교육과 동문회 개최
동문회(회장 천행엽 8회)는 지난 5월23일 오후 4시까지 하림각에서 동문회를 개최하였다. 이날 동문회에서 (주)한국화이자 홍보 부장으로 재직하고 있는 노정순 (영어 16회)동문의 영어교육과 재학생을 대상으로 외국인회사 취업을 위한 특강도 함께 실시하였다.

◎영어영문학과 등반대회를 개최
영어영문과 동문회(회장 박정열) 에서는 지난 5월 31일 관악산 등반 대회를 개최하였다.

◎미주 가주동문회

미국가주동문회는 지난 5월 31일 로텍스 호텔에서 총회를 가졌다.
이날 회장단 및 임원 선출에서 회장에 이정숙(공예9회)동문이 부회장에 김미원 ( 체육15 회) 동문 이 각각 선출 되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